|
2026-06-24 12:34
조회: 241
추천: 0
그러니까 실전성 생각하면 편직무하던사람은 그냥 편직무 하면되는거죠?라볼에 피면이 잇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딜이 이정도면 경면일만하지 하는 딜량으로 상향받는거 아니고서야
편직무 걍 하던거 하면 되는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