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2
조회: 708
추천: 0
이 병신 직업은 20%를 깡으로 상향해도배율 1넘을까 말까인데
옆집 망소빙은 너프를 먹었어도 배율1.2는 나옴ㅋㅋ 절대 구조개선 안해줄꺼니까 최저시급이나 쳐받으면서 1.깔개나 하든지 2.딴거키우든지 3.로아에서 꺼지든지 셋 중하나 하라는소리임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