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넘을까 말까인데
옆집 망소빙은 너프를 먹었어도 배율1.2는 나옴ㅋㅋ

절대 구조개선 안해줄꺼니까 최저시급이나 쳐받으면서
1.깔개나 하든지 2.딴거키우든지 3.로아에서 꺼지든지
셋 중하나 하라는소리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