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6
조회: 829
추천: 1
솔직히 무슨 기공급 패치를 바라는 것도 아닌데그냥 코어 좀 건드리는
저번 기상이나 곰수사급 패치 정도면 되는데 그정도면 공수도 거의 안들잖아 뭐 엄청난 걸 우리가 요구했나? 그냥 점멸 족쇄 풀고 공이속 치적 좀 주고 적중률 병신인 설치형 주력기 좀 만져달라는 게 그렇게 어려움? 이딴 패치로 벨가르딘에 3막 종막 호겁까지 하라고? 그 다음은? 딱봐도 다음 구조개선은 호크에 창술같은데 하나씩 하면 언제 오냐? 그동안 또 수치딸깍이나 쳐하면서 무시할거야? 4.1%면 이 보수적인 씨발새끼들 눈에 얼마나 구렸던거냐고 6연속 동안 딸깍 상향만 하고 쳐자빠져있는데 씨발놈들아 그러고도 허수배율조차 0.9를 못찍겠네? 익나브 정도 난이도만 되어도 실전적중률이 병신인 캐릭이? 진짜 목적이 병신캐들 본캐 바꿔서 돈 털기냐? 지인들 같이하니까 본캐만 바꾸려고 했는데 막상 당하니까 개좆같고 호구처럼 게임사 좋을 짓만 하는 것 같아서 진짜 진짜 너무 좆같음 씨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