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라볼 불쾌감 요소만 추가된 편교무일뿐임 라볼로 인해 스킬 집중도 올라가는 느낌이 1도 없음

고창보다 오래걸리고 모션안좋은 병신 스킬이 딜지분 25%따리라 개병신세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