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소서 경쟁력 점점 떨어지는거 보이고 거절 계속 당하는데

게시판에 할만충 계속 보임 뭐 보스 패턴이 어쩌고, 뭘 이래저래 고려해야 한다는 둥, 딜찍은 여전히 좋다 등등. 

근데 저기 윗티어 직업은 그거 다 고려안해도 그냥 체급으로 다 밀어버리고 다니는데.

최저시급 4번? 5번 받기 전에 허수배율 0.7 초반일 때 다 그냥 이거 허수 비율 이거 맞냐? 얘기 나올 때도 할만충 계속 보이고 ㅋㅋㅋ 

걍 유저가 너무 고여서 할만충이 많은 것도 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