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키우는 캐릭터 상향 안해줬다고 하루종일 이러고 징징거리는거?
가능한 안할려 했는데 ㅅㅂ 이건 해도해도 너무하고 상식이란걸 잃어버렸잖아.
누가 사기캐릭 만들어달래?? 상식적인 리스크에 상식적인 리턴만이라도 달라니까 시발

이딴 구조 이딴 배율로
앞으로 나올 레이드를 어떻게 가라는거야????
뭐 상세하게 다 적기에도 화딱지가 나서 못하겠음

그동안 뭐가 문제인지 상세하게 장문으로 충분히 얘기해왔는데
개씨발 스마게는 귓등으로도 들어처먹으려 하지를 않네
걍 파악 해보려고 하지도 않는 것 같음 개지랄이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