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소서리스 밸패 거지같이 해서 기대도안했었는데

저말 듣고 진짜 나포함 김치국 마신사람들이 엄청 많을거임

레이드에서 경쟁력 떨어진다는걸 다들 느끼고 있던차에 북미 지표도 안좋고

저말까지하니까 이건 진짜 사람이라면 조금이라도 as 해주겠지하는 마음이 커서 뒤통수가 존나아픈거같음

이건 유저 기만이나 다름없음

그래 김칫국먹은 내가 병신이지

한달안에 곰수사 1750 ㅡ> 1780은 힘들고 돈도 없고 응와청이라도 하면서 대충 다니다 본캐나 바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