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은 ㅈㄴ길면서 다른 초각에 비해 데미지는 그렇게 쎄지도않음ㅋㅋ
라바때문에 아드타이밍 꼬이는것도 거지같은데
진짜 이거 왜 상향안해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