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밸패에 3종은 종날 6초 쿨증 삭제해주겠죠?
거기에 아덴 수급도 상향해줘서 1혹부에 아덴 차가지고
해종or종해종 딜 비슷하게 해줘서
서포터 버프를 보는 실력에 따라 해종하든 종해종하든 해서 고점 뽑을 수 있게 되겠죠?

불완전은 앜패 1-3 받게 해주겠죠?
대신 딜은 수치 딸깍 수준으로 올라가는 수준이긴 해도
앜패 받아서 치적 불균형도 해결되고 여러모로 세팅할 맛 나겠다 ㅎㅎㅎ

점화의 문장.. 그래도 너는 아니야.

응와청에 딜 좀 더 주고 피면도 주겠죠?

환류는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어찌됐건 리버스 원거리도 해주고
설치기 스트레스도 줄여주고 그러겠죠?

너무 신나요!
내일 밸패를 기대하며 기술적 취침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