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선택할때 장점보단 단점을 더 봐야한다 생각해서 단점만 나열하겠음 딜이라도 쌔면 이런글 안적었음


[점화]

파티 거절율 높음

체방은 약한데 느리며 순간적인 기믹 해결 능력이 복불복

아덴 모으는게 설치형들이라 보스 도망치면 답없음

111 아크 : 개발진 능력부족

222 아크 : 폭탄 개목줄 샷건 제조기

333 아크 : 종날 쿨 기다리며 평타치기


[환류]

그냥 약함 내가 밑줄 뜨면 공대원 정보창 보게 만듬

손은 바쁜데 보스 근접형 설치 다단히트 스킬들

아덴으로 딜은 안하지만 서폿 감수성 각성 빨고 스타트

아크 : 다 애매하며 점화 찌꺼기 모아 놓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