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2
조회: 207
추천: 0
불완전(고대2)vs편교무(고대1)![]() 벨가 업적칭호는 포기해도 어듐의 쌀먹단으로서 쌀은 캐야 하니까... 팔찌가 밑과 같아서 아마 돌대 채용위주일 거 같은데 요즘 불완전 고특얘기 나오기도 하고 불완전 이번에 밸패 받은 것도 없어서 그냥 편교무가 나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