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마법사'컨셉으로
애정하고 키운본캐 입장에서 에기르이후 노답인데 약2년
이번 라방에서 구조개선 기대하다가 미뤄졋으니
열 ㅈㄴ받죠 '최저 딸깍' 다음 구조개선 언제올줄알고

근데 마법사하고 싶어서 오는거면 추천함 지금이 저점임
선발대 및 칭호 욕심 내는거 아니면 레이드 갈만함
로아가 익숙해지고 남들이랑 경쟁 하고싶다.
이러면 본캐바꿀생각하고 들어오셈 바꿀때쯤 구조개선 들어올수도 잇음

저는 진작 접혀서 복귀각봣는데 다음로아온 까지 봐야할듯

로스트아크 취향맞으면 참 재밋는 게임이에요
단지 내가키운 캐릭터가 쓰레기같이 느껴져서 화가날뿐

3줄요약
1.본캐면 그냥 접거나 신뢰도다팔때까지 기다려보셈
2.뉴비면 하고싶은거 하세요 원소술사 어케참음
3.근데 욕심생기면 본캐 바꿀생각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