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29
조회: 375
추천: 2
본캐면 접히는게 맞고 뉴비로 오는거면 괜찮음 '정통 마법사'컨셉으로
애정하고 키운본캐 입장에서 에기르이후 노답인데 약2년 이번 라방에서 구조개선 기대하다가 미뤄졋으니 열 ㅈㄴ받죠 '최저 딸깍' 다음 구조개선 언제올줄알고 근데 마법사하고 싶어서 오는거면 추천함 지금이 저점임 선발대 및 칭호 욕심 내는거 아니면 레이드 갈만함 로아가 익숙해지고 남들이랑 경쟁 하고싶다. 이러면 본캐바꿀생각하고 들어오셈 바꿀때쯤 구조개선 들어올수도 잇음 저는 진작 접혀서 복귀각봣는데 다음로아온 까지 봐야할듯 로스트아크 취향맞으면 참 재밋는 게임이에요 단지 내가키운 캐릭터가 쓰레기같이 느껴져서 화가날뿐 3줄요약 1.본캐면 그냥 접거나 신뢰도다팔때까지 기다려보셈 2.뉴비면 하고싶은거 하세요 원소술사 어케참음 3.근데 욕심생기면 본캐 바꿀생각하셔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