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3
조회: 589
추천: 2
ㅈㄴ 징징대네 10련들이 ㅋㅋㅋㅋ??? : 괘씸한놈들 다음엔 딸깍 수치 상향도 해주지 말아라.
응 꼬우면 접으면 그만이야 ㅋㅋ 내 돈 내고 스트레스 받는겜 뭐하러 더 하냐 백번 양보해서 환류는 그렇다 쳐도 점화는 해줄만 하지 않았냐? 환류도 ㅆ발 응와청으로 기싸움거는거 ㅈ같네 진짜 ㅋㅋㅋ 그냥 이제는 포기하고 다른 겜에 돈 쓸라고 여기에 더 투자는 못하겠다 난 에이메스 풀돌 하러 간다 잘 있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