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2
조회: 616
추천: 0
소서 별로였던게 3막쯤부터였던거같은데3막 4막 별로 안좋다가 그리드 괜찮게 받으면서 괜찮나?했는데 지금 최저시급 받을때까지 쭉 쓰레기였던거같은데
거의 레이드 5개에 익스 두개 나올동안 쭉 구렸던거같은데 바뀌는게 없네요 종막때 패치 안해주길래 종막때 아덴 풀로채워주거나 쿨감기믹이라도 있을줄알았는데 ㅋㅋㅋ 2막부터 쭉 쓰레기였네요 생각해보니 원래 불쾌감 맥스였던게 종막직전이였어서 그때생각하다가 생각해보니 그전에도 구렸네?하다가 3막까지 내려서 말했는데 더 생각해보니 2막때 너프먹고 쭉 병신이였네요
EXP
896
(96%)
/ 901
|






비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