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소서라...어떻게든 살아 보겠다고 환류로 도망 칩니다
사이클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알고 있던건 점멸 에방,혹부  돌풍- 아애해일(단심) -리버스 리엑 초각스킬 이후 계속 사이클 굴리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다른분 유퓨브를 보니 에방,혹부 리버스,리엑 아애 해일 이렇게 가는 겁니다

리버스 리엑이 우선인지,  아애 해일이 어떤게 우선 일까요?
그리고 아덴 풀일때마다 안까먹으려고 점멸 쓰는데 이거 딜차이 유무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