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1
조회: 753
추천: 0
여기서 누워도 상관없긴한데이왕이면 다들 고객센터에 글 하나씩 적고 누우시죠
저는 개선사항 원할때마다 계속 적어왔었는데 에방 백어택도 적고 데미지관련도 적고 옛날 환류 점멸 막혀서 못쓰게 할때도 적고 계속계속 고객센터에 글 적어왔었습니다 지금 점화 구조개선 없어서 개 화났을텐데 그것도 적고 누우시면 안될까요 남은 소서 유저라도 나중에 구조개선 받을수있게 고객센터 글을 본다면 말이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