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뭔가 말은 접는다 접는다 했지만 막상 닥치면 다를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그냥 얘네 하는거에서 화가 너무 많이나서 진짜 미칠거같음 그냥

그냥 뭐 접으라는데 어쩌겠냐

다들 재밌게 즐길텐데 거기서 밸패 하나로 모든 패치가 의미없어지고 증오만 남는다는게 참 웃기긴 한데

뭐 어쩌겠어 그냥 접으라니까 접어야겠지 버스트 재밌어보이네 블레이드 6500 이제와서 넘겨줄 자신도 없고 그냥.. 접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