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2
조회: 328
추천: 0
소서 취급이 이따위면 언젠가 패치받더라도 알만함이 오랜기간 고통 받았는데 밸패받고 남들은 계수1.1-1.2씩 나와서 한번씩 하늘에 서게 해주면서
소서는 0.95 던져 주고 이정도면 할만하지? 하고 끝날듯. 왠지 예감이 안좋아서 근래 mz셔플황제랑 곰수사 했었는데, 슬슬 둘중 하나 정해서 갈아타렵니다. 곰수사 좋은거야 말할 것도 없고, 알카도 황후나 어렵지 mz셔플황제는 피면없는거야 익숙하고 점화보다 스페도 빨리돌고 이속도 빨라서 손바쁜거 빼면 할만한듯. 무엇보다 계수는 최저 1.1은 나옴. 손바쁜거 마저도 zx 갈기는 기계쓰면 되게 쉬워짐. 님들도 매몰비용 잊고 다른거 한번씩 잡숴보셈. 소서 계속잡고있는것도 이제 미련한짓인듯
EXP
1,495
(47%)
/ 1,601
|






응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