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진작 권왕 가나로 옴기고
로아 자체가 노잼이라 5월부터 쌀 캐서 생활중 입니다 (2계정)
씹 신뢰도 아직도 4천만 남아서 더 팔아야 겠네요

이번에.소서 상향하면 투자 해주려 했는데 그냥 병신이라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