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
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
진짜 무능함의극치 그자체
구조개선이라면서 구조개선 캐릭터를 집어주던가 기대만하게만들고
상실감 개크게하네 진짜
대피처를 응와청으로 만들어줄꺼면 좀 사기스럽게라도 만들어주던가
딜딸깍딸깍 그저 딜딸깍딸깍 무슨생각임?
이거나처먹고 떨어지라는거임??????????
밸가르딘 준비는 진짜 어떻게하라는거지???¿?
예?????
진짜 욕밖에안나오네 이런식으로 패치하는데
다음 업데이트될 신캐는 또 좇사기로내겠지??
개돼지처럼 신캐나 키우라는거지????
최소한의 성의나 대피처라도 만들어주면몰라 불합리한게 얼마나 많은데 구조개선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엿이나먹어라 스마게 밸패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