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0
조회: 255
추천: 0
응와청 버프할꺼면 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왜너프함?
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왜피면안줌? 진짜 무능함의극치 그자체 구조개선이라면서 구조개선 캐릭터를 집어주던가 기대만하게만들고 상실감 개크게하네 진짜 대피처를 응와청으로 만들어줄꺼면 좀 사기스럽게라도 만들어주던가 딜딸깍딸깍 그저 딜딸깍딸깍 무슨생각임? 이거나처먹고 떨어지라는거임?????????? 밸가르딘 준비는 진짜 어떻게하라는거지???¿? 예????? 진짜 욕밖에안나오네 이런식으로 패치하는데 다음 업데이트될 신캐는 또 좇사기로내겠지?? 개돼지처럼 신캐나 키우라는거지???? 최소한의 성의나 대피처라도 만들어주면몰라 불합리한게 얼마나 많은데 구조개선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ㅇㅈㄹ 엿이나먹어라 스마게 밸패담당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