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소서가 2.7% 받으면 패싱당한 쟤네들이랑 동일 선상에 설 수 있다는거지????
겠냐에요 ㅅㅂ

이렇게 해도 딜조차도 못비비는데 
트라이에서 종합 성능차이??? 걍 비교하는거 자체가 쟤네한테 실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