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갑자기 응와청버프야 ㅋㅋㅋㅋ시발 할말을잃음 
환류도 문제라면 ㅈㄴ문제인데
점화는 종말쿨이라도 줄여주던가 큰거 ㅈ도 바라지도않았는데 하
이미 물려버렸는데 진짜 접어야하나 진짜...게임할맛도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