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벨가루딘, 3익, 종막익스 이런거 다 지금 점화로는 곡소리 날게 뻔하고

이번 구조개선 대상에 소서를 끼우긴 싫으니 점화 ㅂㅅ같은거 알면서 걍 일부러 숨통을 환류쪽으로 터주고 환류로가라고 등떠미는거 같음.

근데 버스트보다 점화를 먼저 해주는게 맞지 않나 싶긴한데.. 잔재라는 걸출한 반대직각이 있는데... 점화는 환류..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