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0
조회: 770
추천: 0
전재학이 점화 버리고 환류가라고 칼들고 협박하는거같은데보니까 벨가루딘, 3익, 종막익스 이런거 다 지금 점화로는 곡소리 날게 뻔하고
이번 구조개선 대상에 소서를 끼우긴 싫으니 점화 ㅂㅅ같은거 알면서 걍 일부러 숨통을 환류쪽으로 터주고 환류로가라고 등떠미는거 같음. 근데 버스트보다 점화를 먼저 해주는게 맞지 않나 싶긴한데.. 잔재라는 걸출한 반대직각이 있는데... 점화는 환류.. 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