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8
조회: 488
추천: 1
3월에 게임접고 지난 밸패 때 글한번 쓰고 처음 왔습니다환류 유저 였고
지난 밸패 때 게임 계속 했으면 스트레스 오지게 받았을거라고 글 썼는데 오늘 밸패했다길래 봤더니 역시나ㅋㅋㅋㅋ 게임 계속했으면 오늘 얼마나 또 스트레스 받았을지 감도 안오네ㅋㅋㅋ 딸깍 딜증 응축 딸깍 개새끼들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