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0
조회: 534
추천: 0
이번에 복귀한 유저인데요소서 아예 가망없나요...?
접기전엔 그래도 소서가 유리몸에 피면 이동기 부재여도 딜하나는 좋았었는데 지금 좀 둘러보니 딜도 별로란 소리가 있어서 고민되네요
EXP
270
(70%)
/ 301
|






Ji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