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밸패 있다길래 맨날 속았지만 혹시나 하면서 븅신처럼 또 기대했는데 역시는 역시군요.
지평까지 하고 소서 제외 5캐릭 싹 정리하고 쉬고 있었는데 이제 소서도 정리하고 미련없이 떠날 수 있겠어요.
뉴비 때부터 거의 한 3~4년 정도 소서 본캐로 하면서 도움 많이 받았는데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