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4
조회: 515
추천: 0
이 쓰레기직업 당장 버려야하는 이유지금 사람들 다떠나는거 참자고 기다리면
또 고이고 고인 그새끼들만 남아서 이악물고 숙련도로 지표유지할텐데 그럼 또 어? 이새끼 지표 괜찮네 최저임금만 줘라 이렇게 됨 그냥 시즌2 기공사 악순환의 무한반복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