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람들 다떠나는거 참자고 기다리면
또 고이고 고인 그새끼들만 남아서 이악물고 숙련도로 지표유지할텐데
그럼 또 어? 이새끼 지표 괜찮네 최저임금만 줘라
이렇게 됨

그냥 시즌2  기공사 악순환의 무한반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