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씨발 내리니까


다른애들은 더더더더딸깎이고


나보다 더 쌔다고 생각했던 애들도 수치 더 딸깎받았네?


그럼 사실 소서가 좆나 쌘거거나


내가 좆병신이거나 둘중 하나잖아?


근데 전자는 아닌거같으니까 후자거든?


그럼 내가 좆병신이니까 걍 접어야지 씨발


바로 배가르고 우리 예쁜 기상이에 집중간다


안녕




커마 직접했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