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4
조회: 487
추천: 0
첨에 수치딸깍이라도 먹어서 좋았다?근데 씨발 내리니까
다른애들은 더더더더딸깎이고 나보다 더 쌔다고 생각했던 애들도 수치 더 딸깎받았네? 그럼 사실 소서가 좆나 쌘거거나 내가 좆병신이거나 둘중 하나잖아? 근데 전자는 아닌거같으니까 후자거든? 그럼 내가 좆병신이니까 걍 접어야지 씨발 바로 배가르고 우리 예쁜 기상이에 집중간다 안녕 ![]() 커마 직접했다 히히
EXP
671,586
(32%)
/ 720,001
|







SanS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