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아는 병신구조
모두가 아는 개선방향
알고도 방치하는 씹마게

그래도 애증의 캐릭이라서 6맨자리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젠 내려놓을 때가 됐나...
이새끼 버리고 또 저기까지 언제 올려 ㅅㅂ 

처먹은 골드가 대체 얼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