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1
조회: 314
추천: 0
그래도 소서 나온날에 만들어서 지금까지 해왔는데![]() 모두가 아는 병신구조 모두가 아는 개선방향 알고도 방치하는 씹마게 그래도 애증의 캐릭이라서 6맨자리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젠 내려놓을 때가 됐나... 이새끼 버리고 또 저기까지 언제 올려 ㅅㅂ 처먹은 골드가 대체 얼마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