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갑자기 응와청 버프임?

얘네 진짜 설마 깡통 2.7퍼 버프에 기존에 계속 버프하던 불완전 같은거 추가로 버프해서 2단 버프하면 너무 쎄지겠징?? ㅎㅎ 하고 응와청에 버프 넣은거임?

직변권 출시 언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