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8
조회: 378
추천: 3
스마게는 이번 밸패로 자신들이 존나 무능하고 병신인걸 입증한거임4월에 호겁 복붙해서 출시해놓고
두달동안 도대체 뭘 한건지 궁금함 진짜 좆같음 그냥 지들이 우연찮게 만든 종해종같은 괴상한 딜구조 못 뜯어고치겠으니 최저시급이나 계속 딸깍ㅋㅋ 걍 다 퇴사해라 제발 밸패팀이 있기는 한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