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호겁 복붙해서 출시해놓고
두달동안 도대체 뭘 한건지 궁금함
진짜 좆같음 그냥
지들이 우연찮게 만든 종해종같은 괴상한 딜구조
못 뜯어고치겠으니 최저시급이나 계속 딸깍ㅋㅋ
걍 다 퇴사해라 제발
밸패팀이 있기는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