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로아에 물려있는 느낌이랄까..  투자한게 있어 접지 못했는데
아직 해보진 못했지만 이번주 해보고 미련없이 갈수있을거 같아요 다들 고생하시구 득템하시길바랍니다 소조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