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0
조회: 213
추천: 1
직업 잘못 골랐단 이유로 공대 구하기도 힘듦누군 7000이여도 무난하게 취업하고 누군 8000인데도 하향지원인데도 컷당함 자기 PR 열심히 하면 뭐함 직업 인식이 처참함 본인도 헬칭호 없으면서 나보고 헬칭호 없다고 거절 걍 소서니까 꺼지세요라는 걸 순화해서 말씀해주신 건가 보다라고 겸허히 받아들여야 하는 게 좆같네 앤컨 빡세게 낼 거면 밸런스라도 잘 잡아야 하지 않나? 유저 입장에서 생각을 안 하나 봄 본캐 바꾸는 게 한 두 푼 드는 거도 아니고 로접은 못하겠지만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나 싶다 벨가 나메 끝나고도 익스 3막 종막은 이 캐릭 성능 꼬라지로 취업은 고사하고 클리어는 어케 하란 건지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