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6
조회: 373
추천: 7
소서리스 오픈때부터 했던 유저입니다.우리 소붕이 열심히 꾸준히 노력하며 올렸습니다.
쌔다는 평가가 있긴했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체감을 잘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MVP 창에 밑줄은 아니더라도 나오긴했던거 같네요 그런데 몇년전 부터 MVP 창은 고사하고 거의 존재감이 없어졌네요 1781까지 키우고 무기 25강에 10겁 하나라도 올렸던 소서 애증으로 가득 찼지만 그래도 애정은 있었기에 여기까지 버틴거같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이거 소서 키우지말고 업화 키워라 곰수사 키워라 브커 키워라 했을때 고집부리며 소서를 키웠지만 이번 밸패를보고 이제는 힘들거같네요 하물여 인식도 저 밑으로 떨어져버려서 솔로 레이드 인생이 고달파질거같아요 키운게 정말 아깝고 많은 투자했던 소서 저도 여기까지 플레이 할거같습니다.비록 다른 투력높은 소서님들에게는 비교 어렵지만 오늘 4500업화에게 털리고 비틱글에 이제는 못참겠네요 즐거웠습니다. 원소의 지배자 소서리스 즐거웠습니다. 로스트아크 이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울적해서 긴글써서 죄송합니다.
EXP
17,528
(66%)
/ 18,201
|





리더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