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쉬움 3종이든 불완전이든 배율 1.1짜리 레전드떡상해도 그건환류임 3종 배율 1.1나오면 전에 사시마냥 바로 칼질임 기대도 못하는게 진짜 암울한거긴하지 ㅇㅇ 걍 갈아타는게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