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9
조회: 323
추천: 0
RPG 정통마법사 컨셉 아닌가?RPG에서 법사면 아무리 못해도 평타라도 칠 텐데 몇년째 깔개는 너무 심한 거 아닌가 옆 동네 겜들도 이정도는 아닐텐데 평범하기만 했어도 이러지 않을 텐데 무능인건지 고의적인건지 둘 다 인거면 할 말이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