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면 기본에 피면트포찍어서 피면으로 쓰는듯
딜은 라볼이랑 비슷하네요 거의

갈라치기 아니고 그냥 부러워서 썼습니다

이번에 크고작게 직각 4개 구조개선 한거 보니
다음 소서 가능성있을수도 있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