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곰수사가 제일 무난한듯 싶어서
그리로 갈듯 미친듯이 세진않지만
캐릭구조자체가 스트레스 없이 할수 있어서 점화와는 정반대의 맛

ㅈ사기캐 느껴보고 싶으심 망소빙 하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