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류 코어 수치만 딸깍하는거 보고
점화는 또 없구나 싶어서 정내미 털려서 접었는데
역시나 밸패 또 환류 코어만 딸깍하고 점화는 손도 안댔네
애초에 밸패 기대도 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