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레이드때는 그나마 이해하겠는데
매번 어려운 레이드 나온다고 할때마다 죽여놓으니까 너무 짜증나네
생각이없나
매번 숙련 기준 평준화만하고 
트라이기준 평준화는 할생각이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