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2
조회: 248
추천: 0
꼭 어려운 레이드 나올 시점에만 죽여놓네쉬운레이드때는 그나마 이해하겠는데
매번 어려운 레이드 나온다고 할때마다 죽여놓으니까 너무 짜증나네 생각이없나 매번 숙련 기준 평준화만하고 트라이기준 평준화는 할생각이없나?
EXP
877
(77%)
/ 901
|





포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