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기르 현역때 잔깜 사기였다고 초각스 병신같이 받고 2막이후로 팔다리 전부 잘리고 3막까지 희망고문 당하다가 종막에서 아크그리드로 숨 돌리고 더퍼 거절매드 무비찍고 1년동안 최저시급만 받네

이걸 또 1년만에 다시 겪네 ㅋㅋ 도대체 얘는 무슨 죄를 지엇길래

암흑기를 반복하냐 이쯤 되면 진지하게 소서 삭제하고 깔끔하게 남법사로 출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