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게임 접는게 맞음. 

ㅇㅇ 나도 저대로 나오면 접을거임 ㅋ 

이런 병신같은 회사에 한 푼이라도 쓰는 내 자신이 병신같이 느껴져서 더 이상 못 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