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6
조회: 755
추천: 0
안녕하세요 싱글 복귀 유저입니다.안녕하세요
예전 기상술사 출시일부터 하고싶었던 기상이를 이번에 모베캠 주고 키워보려 합니다. 저는 싱글~노말 파티 유저 입니다. 플레이 감성을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지금 1640 기상이 세팅해놓고 기류 보호막 씌우고 역류로 터뜨리는 방식으로 하고 있는데 혹시 111(비연참?) 이건 기류 역류 없이 그냥 스킬난사하는 방식인가요? 기류조절? 이거는 기류보호막을 8초로 보호막있는 상태에서 스킬난사하는 상태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사전 작업이 있는 캐릭이 취향에 안맞다보니 (구) 갈증리퍼 에서 아크패시브 갈증리퍼로 변경 후 지금은 안키우고 있습니다. 혹시 플레이 방식을 좀 설명해주실수 있으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