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16
조회: 1,074
추천: 0
이슬비가 버프를 매번 수치 딸깍으로 받는 EU를 생각해봤는데그냥 추측성 주관적으로 적는 글이니 대충 봐줘 스마게에서 공깎의 밸류를 높게 보는거같음 바드나 호크도 공깎때문에 버프를 못받는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나는 호크도 이번에 구조개선 들어올줄 알았는데 패싱당한거 보고 느꼈음 질풍은 치적+공이속, 이슬비는 치적+공깎임 이슬비가 특화임에도 치신캐인 질풍보다 약한 이유는 공깎밸류를 높게 보기 때문 아닐까 하는게 첫번째 생각임 두번째는 저점이 탄탄하다는건데 본캐급 엔드스펙으로 갈수록 당연히 잘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당연하게도 상위티어에 있는 딜러들과 격차가 더 크게 느껴짐 그래서 본캐 유저들은 당연히 불만이 나오는 상황인건데, 문제는 배럭라인임 당장 배럭라인으로 비슷한 레벨대에 비슷한 전투력으로 치면 잔혈은 못먹어도 밑강, 강투+MVP창엔 자주 뜸 (달수로 먹고들어가는것도 한몫함) 로아를 진심으로 하는 사람들 아니고서야 배럭라인들 숙제 빼는데 아드빨고 투따안당하려고 용쓰고 그러질 않으니 거기서 저점이 탄탄한 슬비가 생각보다 자주 뜸. 얼마 안되는 유저수임에도 여기서 지표가 수호되는게 아닐까 싶음. 8월 벨가르딘 가려고 밸패보고 고코선 두개 깔려고 했는데 그냥 옆직각 넘어가도 투력비슷해서 그걸로 하고 차원술사 본캐 갈아탈 생각중.. 출시부터 붙잡고 언젠간 빛보겠지 하고 잡고있었는데 이젠 놔줘야 할거 같다. 그럴거면 저딴말이나 하지말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