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 아덴은 허공에 써서 채우고 들어가서 운명 진입 하는것은 알겠습니다.
그 이후에 돌아오는 여우비는 기류보호막 유지가 Q로 된다면 그냥 써도 되나요?
몰 회 칼 공 우 송 << 이게 기본 딜 사이클로 알고 있는데 아덴이 중간중간 애매하게 차는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