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서 본캐보단 부캐로 재밌게했던 기상이 투자를 좀 하려고 하는데 아크그리드가 뭔지는 알고있고
비연참 칼스트 기류조절도 어떤 특성인지 알고있습니다. 얼레벌레 4막 종막 버스타다 정신차려보니
유코선 정가1개, 상승기류코어 보유중 이네요. 나머지 하나는 휘몰아치기인데 유물 3개로 하면 좋겠지만 당장에
레이드 뛰고싶어서 전설코어라도 하나 해서 나가고 싶은데 전설코어를 뭐로받아가는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