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잔재 블레를 좀 키웠었고 

이번에 복귀 하려고 하는데 똑같은거 하기는 좀 그렇고 잔재하고 비슷한 맛이 기상같아서
(우다다 박는플레이스타일)

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