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22
조회: 609
추천: 0
안녕하세요 복귀유저입니다전에는 잔재 블레를 좀 키웠었고
이번에 복귀 하려고 하는데 똑같은거 하기는 좀 그렇고 잔재하고 비슷한 맛이 기상같아서 (우다다 박는플레이스타일) 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EXP
14
(14%)
/ 101
|




Ow0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