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품앗이 하거나, 버스하거나, 고레벨 있는 파티 낑껴서 가다가

걍 동점대 파티를 진짜 오랜만에 가봤는데... 캐릭터 성능좀 보려고 일부러 나보다 200점이상 높거나 200점이상 낮은애들 있는 파티는 안드갔단말이야






걍 슬비가 버프를 못쳐받는 이유가 바로 납득이 가던데

생각보다 더 처참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