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00
조회: 124
추천: 0
슬프다![]() 곧 8천클럽인데 ㅠㅠㅠㅠ 우리는 왜 + 투력인 직업들 이기기는 개힘들고 -투력인 상위티어 직업들에겐 발리는가 …. 존나 불합리하고 억울하다 뛰발 재학이형 정신좀 차려줘
EXP
166
(66%)
/ 201
|






범귀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