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8천클럽인데 ㅠㅠㅠㅠ

우리는 왜 + 투력인 직업들 이기기는 개힘들고 -투력인 상위티어 직업들에겐 발리는가 ….

존나 불합리하고 억울하다 뛰발 재학이형 정신좀 차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