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처단 포식 둘다하면서
마포~몽지 이클 더퍼 스런 혹군 전부 슬레로 다녔습니다

아무리 예열 ㅈ같아도 영차영차 쌓고 염동력에 스택 리셋
처단자 느릿느릿아덴 붕쯔붕쯔 러스트 백에 붙어서
막타 찍 백어택 안들어가는거 다 언젠간 고쳐주겠지
불쾌한거라도 없애주겠지
너프전 6브루탈때 잠깐 반짝 빛난거 빼고 목소리부터 차별받고
예열없애고 신규아덴스킬 약포 달고 차징피면에 이걸 다 바란게 아닌데
언젠간 개선 받을걸 알지만 언제 바뀔지도 모르고 레이드 새로 나올때마다 아 염동력같이 띄우는거 있음 어떡하지? 폭주유지 하기 힘든 레이드면 남들 딜탐일때 영차영차 때리는것도 지쳤고
저는 차원술사 나오면 본캐 갈아탈거 같습니다... 슬레는 익스 종막까지가 마지막 레이드일거같네요

+벌거 아니지만 사이드노드도 마나증가20퍼에 폭주시 시너지 들어가는것도 사이드노드에 있는거 이해안되고